카테고리 없음

아프리카 TV 흡연장면 범프리카 흡연방송

musicQ 2015. 2. 10. 01:57

아프리카 TV 흡연장면 범프리카 흡연방송**


개인방송의 시대를 연 아프리카 방송에서는 매일매일, 전문방송인이 아닌 개인방송인들이 각자의 개인기로 방송을 합니다. 주로 게임방송이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고, 먹방, 별풍녀, 기타 여러가지 방송이 있습니다. 오늘 레이다 걸린 방송의 캡쳐장면중 하나는 먹방의 인기방송인인 범프리카의 모습입니다.



개인방송인 관계로 까다로운 방송규정은 없겠지만, 방송인인 이상 스스로의 규율은 반드시 있어야할 것입니다. 제가 보기에도 아프리카 방송의 시청자는 청소년들이 압도적인 숫자를 가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당연히 성인들만의 장면이라고 생각되는 행동은 극도로 자제할 필요가 있습니다. 위 사진은 그래서 19금의 설정을 해 놓은 것을 누군가가 캡쳐하여 인터넷에 올려놓은 것을 가져온 것입니다만, 청소년이 부모, 형제 몰래 얼마든지 인증을 뚫고 성인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의를 해야할 것이라고 봅니다. 성인과 청소년 구별없이 함께 보다가 성인인증을 하면서 청소년을 내 보내면, 그 청소년은 성인에 대한 동경과 궁금증과 호기심이 더욱 발광을 하게 될 것이라고 더욱 안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다고 보겠습니다.



어쩌면, 이런 장면들만 모아서 많은 비판을 할 수도 있음에 유의해야겠습니다. 윗 사진은 턱형이라는 닉네임의 방송인인데 역시 19금을 걸어놓기는 했어도 보기에는 별로 좋아보이지 않는 것은 마찬가지이고, 청소년이 갑자기 19금 때문에 시청을 못하게 되는 순간 어떤 망실감과 호기심을 동시에 느꼈을지를 생각해보면 주의를 해야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프리카방송이 더욱더 발전해 가려면, 19금 방송 자체를 없애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아니면, 아예 다른 성인아프리카 방송을 별도로 만들어서 처음부터 분리방송을 하는 것이 옳다고 봅니다. 초등학생들도 많이 보는 아프리카 방송이기에 이 점 부탁드립니다.